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카리나의 생각: 에스파 세계관 '광야'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

by 퀄리티 인포 2024. 6. 19.
반응형

카리나의 생각: 에스파 세계관 '광야'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
카리나의 생각: 에스파 세계관 '광야'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

 

카리나의 생각: 에스파 세계관 '광야'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

지난 17일, 넷플릭스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 ‘미스터리 수사단’의 선공개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영상 속에서 출연진들은 ‘미스터리 월드컵’을 진행하며 다양한 미스터리 가설들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특히 걸그룹 에스파의 카리나가 ‘광야’ 세계관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밝혀 화제를 모았습니다.

카리나의 세계관 ‘광야’에 대한 솔직한 의견

코미디언 이은지는 카리나에게 “리나는 어때? 세계관이 있잖아! 광야잖아 광야”라고 질문했습니다.

이에 카리나는 “그래서 전 (가상세계) 안 믿는다”라고 답하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카리나는 “아바타들이랑 활동해보니까 현타(현자타임)가 너무 세게 오고 렉이 진짜 많이 걸린다”며 가상세계 활동의 어려움을 토로했습니다.

그는 “옷 한 벌에 몇십억씩 든다고 해서 옷도 못 갈아입힌다”라고 덧붙이며 현실적인 문제를 지적했습니다.

‘미스터리 월드컵’에서 펼쳐진 다양한 가설들

‘미스터리 수사단’에서는 다양한 미스터리 가설들이 접전을 벌였습니다.

‘초능력자 실존설’, ‘버뮤다 삼각지대 실종설’, ‘남극의 초고대 문명설’, ‘시간여행자 실존설’ 등 흥미로운 주제들이 논의되었습니다.

결승에는 ‘심해 괴물설’과 ‘51구역 외계인 실험기지설’이 올라 뜨거운 토론이 이어졌습니다.

심해 괴물설 vs 외계인 기지설, 최종 승자는?

이은지는 4강 때 김도훈의 의견에 적극 공감했습니다.

‘심해 괴물설’에 표를 던진 김도훈은 “‘외계인 기지설’의 경우 사실은 다른 것을 위한 기지가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이은지도 “무언가를 숨기기 위해 외계인이라고 포장하는 것 아니냐”고 의문을 표했습니다.

평소 외계인에 관심이 많은 카리나는 “저기에 제보자가 있었다”며 ‘외계인 기지설’을 강력하게 어필했습니다.

이용진은 “저게 원래는 군사시설이라고 했었는데 군사시설이 아니라 다른 기술을 연구하는 기관”이라며 카리나의 주장을 지지했습니다.

결국 4대 1의 득표로 ‘외계인 기지설’이 월드컵의 승자가 되었습니다.

‘미스터리 수사단’의 매력적인 출연진과 제작 배경

넷플릭스 코리아에서 공개된 6부작 ‘미스터리 수사단’은 특수한 사건만을 전담하는 수사단이 기묘한 일이 벌어진 현장에서 사건을 추적해가는 이야기를 담은 예능입니다.

이은지, 이혜리, 이용진 등 예능 대세들과 걸그룹 카리나의 만남으로 방영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지구마불 세계여행’ 시리즈와 ‘살롱드립’의 테오(TEO)가 제작을 맡아 기대를 모았습니다.

카리나의 현실적인 이야기와 대중의 반응

카리나가 밝힌 ‘광야’ 세계관에 대한 현실적인 문제는 많은 이들의 공감을 불러일으켰습니다.

가상세계와 현실 세계를 넘나들며 활동하는 에스파의 특수한 상황이 주는 어려움을 솔직하게 털어놓은 그녀의 발언은 큰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특히 “아바타들과의 활동으로 현타가 온다”는 그녀의 말은 가상세계와 현실의 차이를 느끼는 많은 이들에게 공감을 이끌어냈습니다.

또한 “옷 한 벌에 몇십억씩 든다고 해서 옷도 못 갈아입힌다”는 발언은 가상세계의 경제적 문제를 현실적으로 풀어낸 부분으로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미스터리 수사단’의 흥미로운 가설들과 결론

‘미스터리 수사단’은 다양한 미스터리 가설들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흥미를 동시에 제공했습니다.

특히 ‘심해 괴물설’과 ‘외계인 기지설’의 접전은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끌었고, 최종적으로 ‘외계인 기지설’이 승리하면서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카리나와 이용진의 논쟁과 토론은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미스터리 수사단’의 성공적인 출발과 앞으로의 기대

‘미스터리 수사단’은 첫 방송부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으며 성공적인 출발을 알렸습니다.

다양한 미스터리 가설들과 출연진들의 흥미로운 토론은 앞으로의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앞으로도 ‘미스터리 수사단’이 어떤 흥미로운 이야기들을 풀어낼지 많은 이들이 기대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코리아의 새로운 예능 ‘미스터리 수사단’은 앞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입니다.

 

*다른 흥미로운 포스팅이 궁금하신 분께서는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반응형